본문 바로가기

방문기

1인 보쌈 싸움의 고수 신림점



1인 보쌈 싸움의 고수 신림점





싸움의 고수 신림점 위치


1인 보쌈 / 1인 삼겹살 싸움의 고수 신림점에 다녀왔습니다!

싸움의 고수는 이곳 저곳에서 봐왔지만 실제로 방문을 한 것은 처음입니다.

요즘들어 고기가 너무 땡기는데, 혼자서 구워 먹기는 또 쉽지 않고, 그래서 보통은 치킨이나 순대로 대신하곤 했습니다.

그러다가 진짜 고기, 가짜 고기(?)말고 진짜 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근처에 있던 싸움의 고수 신림점에 들어갔습니다.

솔직하게 말하자면, 원래는 오늘도 순대국이나 먹으려고

신림역 육수당을 찾고 있는데, 아니 글쎄 몇 달 못 본새에 없어진 듯합니다.

뚜레쥬르가 신장개업을 했더군요... 쿠폰도 못썼는데...

제가 종종 가던 곳이라 많이 안타깝습니다. 그 곳도 1인 밥을 잘 받아 주는 곳이라 좋았었는데 말입니다.


대신, 싸움의 고수를 발굴했으니, 앞으로 종종 가야겠습니다.

생각해보니, 제가 정말 자주 들락날락이는 신촌에도 싸움의 고수가 있는데 왜 한 번도 가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싸움의 고수 신림점은 신림역 3번출구로 나와 200m 정도를 걸으면 우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들어가게 되면, 각 자리에 메뉴판이 있고, 메뉴판에서 음식을 고른 뒤 가장 안쪽에 위치한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신림점과 다른 지점이 모두 같은 결제방식인지는 모르겠지만, 신림점의 경우에는 공간이 넓은 편이 아니라,

차라리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을 할 수 있도록 하면 더 주문이 수월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1인 음식점에 더 적합해 보이는 주문 방식이기도 하구요.

어쨌든, 아직 신림점은 식당의 맨 안쪽으로 들어가서 주문을 하면되는 방식입니다.




싸움의 고수 메뉴 및 가격


싸움의 고수의 메뉴는 기본적인 보쌈인 1인 보쌈이 있고, 마늘 보쌈과 간장보쌈, 매운맛인 싸움 보쌈이 있습니다.

또 구워서 나오는 1인 삼겹살과 간장삼겹살, 매운 맛인 싸움 삼겹살도 있습니다.

각각은 S,M,L,XL로 크기가 나뉘어 있고, 쌈 8장이 포함되는 Set와 쌈이 없는 기본으로 다시 구분됩니다.

아래에는 추가 메뉴가 있는데요, 쌈은 1000원을 주면 추가할 수 있어서, 

쌈을 먹을지 말지 고민된다면 기본을 시켰다가 쌈이 필요로 할 때 추가해도 되겠습니다.

보쌈만, 혹은 다른 반찬만 추가할 수도 있고, 마찬가지로 음료도 있습니다.

또한, 밥을 원하지 않는다면 밥을 빼고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도 나와있어, 폭넓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캔맥주와, 사케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 간단한 반주를 삼기에도 좋겠습니다.







싸움의 고수 신림점 후기


위의 음식이 제가 시킨 1인 보쌈 L 사이즈 입니다.

배가 꽤나 고픈 상태였는데, 먹고 나니 아주 배부르지는 않지만 딱 좋았습니다. 

그리고역시 고기는 맛있습니다. 

제가 맛을 평가할 만한 미식가가 못되어서, 맛은 평가하기 그렇지만, 일단 고기이니만큼 굉장히 맛있습니다. 

신림점의 크기가 조금 작긴 했지만, 저녁시간임에도 자리가 다 차지는 않았는데,

매장에서 식사하는 사람도 많지만, 포장을 하는 손님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아무래도 주변이 원룸이 많은 동네인데, 1인 가구에서 보쌈/삼겹살을 먹기에 꽤나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확실한 건, 아마도 재방문은 꼭 할 것 같습니다. 마늘보쌈, 싸움보쌈, 그리고 삼겹살까지, 언젠가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물론... 가격이 일반적으로 제가 식사에 지출하는 금액보다는 큰 편이라서, 자주는 아니고 한달에 한두차례는 돈을 아껴 가보면 좋겠습니다.



업체와 이해관계가 전혀 없으며, 어떠한 금전적/비금전적 혜택을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